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네이처셀 주가 코로나19 치료 임상 추진 총정리

카테고리 없음

by 봉구의 일상 2020. 4. 17. 13:49

본문

라정찬 네이처셀 회장

 

네이처셀 코로나19 줄기세포 치료 임상 추진

네이처셀이 코로나 19 바이러스를 부모나, 자녀, 형제의 지방줄기세포로 치료하는 임상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네이처셀은 부모나 자녀, 형제의 줄기세포를 이용하여, 코로나19를 치료하는 동종 지방유래 중간엽줄기세포 치료제 '아스트로스템-V'의 임상 2분의 1a상을 미국 식품의약국에 신청했다고 4월 17일 밝혔습니다.

 

네이처셀

네이처셀은 이번 임상은 코로나 19 감염환자의 부모나 자녀, 형제 등 직계 가족의 지방조직에서 줄기세포를 분리하여 배양한 뒤, 환자에게 투여하여 7일 간격으로 약 8주동안 추적하여 관찰하는 방식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네이처셀 주가

 

특히나 이번 임상에서 네이처셀의 독자기술을 적용하여 배양한 줄기세포를 168시간 안에 미국 현지 환자에게 투여하는 신기술이 적용되어 더욱 세계적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네이처셀은 현재 아스트로템-V가 면역 조절과 항염증 작용을 통하여서 사이토카인 폭풍으로 불리는 과잉면역을 효과적으로 억제하고 코로나19 감영환자의 증상을 개선할 수 있을것으로 파악하고있다.

 

네이처셀

 

현재 해당 내용이 빠르게 확산되고 있어 네이처셀 주가는 크게 변동되고있다.

연구개발 책임자인 라정찬 바이오스타 줄기세포기술연구원 박사는 이번 임상실험이 코로나19에 감염된 중증환자의 생명을 살리는데 크게 기여할 것 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