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렘데시비르 관련주 주가 폭등 총정리

정보&핫이슈

by 봉구의 일상 2020. 4. 17. 21:41

본문

렘데시비르 관련주

렘데시비르 관련주 주가 폭등 총정리

렘데시비르 관련주 주가가 폭등 혹은 상승 흐름을 타고 있어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17일 오전 9시 27분 기준으로 파미셀 주가는 19,950으로 전일대비 3,300원이 올랐으며, %로는 19.82%가 상승했다.

미국의 제약사 길리어드 사이언스가 자체 개발한 에볼라 치료제 '렘데시비르'가 신종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증에 치료효과가 있다는 임상 실험 결과가 발표되면서 '렘데시비르 관련주' 주가가 엄청난 영향을 받으며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다.
파미셀의 렘데시비르 주원료는 '뉴클레오시드'를 생산하는 회사라고 한다.

 

 
파미셀 관련주 주가 폭등

 

렘데시비르의 효과 효능

렘데시비르의 효과, 효능을 임상 시험중인 미국 시카고 대학은 3단계로 약물 임상시험을 진행중이며,
투여한 대부분의 환자들은 발열이나 호흡기 증상이 빠른속도로 회복이 되었고, 일주일도 채 되지 않아 빠른 퇴원을 했다고 밝혔다.
파미셀은 '렘데시비르' 주원료인 '뉴클레오시드' 시장의 대다수인 80% 이상을 점유하기 시작하면서 세계인의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이다.
하지만, 일부에서는 렘데시비르가 일시적인 효과가 있을순 있으나, 어떠한 부작용이 있는지 아직 모르기때문에 투자는 신중히 해야한다는 입장이다.
아직 렘데시비르 관련주 주가는 여전히 폭등가능성이 높아보인다.

 

 
렘데시비르

 

렘데시비르 관련주는 무엇이 있는가?

미국 제약사인 길리어드 사이언스가 직접 개발한 에볼라 치료제인 렘데시비르가 코로나19 치료에도 효과가 있다고 알려지면서 전세계의 관심을 주목받고 있습니다.
특히 임상시험을 통한 결과가 진실을 알려주고 있어 더욱 확신이 드는 렘데시비르 효과입니다.
이런 코로나19에 효과가 있는 렘데시비르 관련주는 어떤것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렘데시비르 관련주/테마주/수혜주

파미셀, 신풍제약, 한올바이오파마,엑스바이오, 진원생명과학,부광약품 으로 간추릴 수 있습니다.

렘데시비르 관련주
렘데시비르 관련주

렘데시비르 관련주 상장업체 현황

미국 바이오기업인 길리어드 사이언스의 에볼라 치료제인 렘데시비르가 코로나19 치료에 효과가 있다는 보도가 나오면서 주가가 시간외 거래에서 15% 이상 뛰어버렸습니다. 이는 렘데시비르가 코로나 19치료에도 아주 뛰어난 효과를 보인다는 임상 결과가 사전 유출된 여파라고 보여진다고 전문가들은 말하고 있습니다.

렘데시비르 관련주
람데시비르 관련주

렘데시비리는 뉴클레오타이드 유사체 항바이러스 제제로 리보헥산(RNA)복제를 막아서 코로나 바이러스가 복제되는것을 억제하는 기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원래 에볼라바이러스 치료제를 위해서 진행되고 있던 임상시험이 이번 코로나 여파에 영향이 있다는것이 알려져 급하게 코로나19 치료제로 변경되는 시점입니다. 그렇기에 많은 제약회사나 사람들의 관심을 받을 수 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즉, 렘데시비르의 효능이 거의 입증이 된 상황이기 때문에 관련주는 앞으로도 쭉 상승곡선을 그리지 않을까 전망됩니다.

 

 

추가적으로 코로나19 환자중 중증환자에게만 렘데시비르 투약 임상시험을 진행했기 때문에 다음달 중 증상이 심하지 않은 일반환자에게도 임상시험을 진행하여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렘데시비르로 인해 코로나19 여파가 멈췄으면 하는게 전 세계인들의 바램이 아닐까 싶습니다.
 
렘데시비르

이것으로 렘데시비르 관련주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다들 코로나 조심하시고 힘내세요

게시물이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에 하트♥공감 버튼을 눌러주시면 많은 힘이 됩니다!
해당 게시물 내용에 수정이 필요하거나 도움이 필요하신분은 댓글 남겨주시면 참고하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