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어버이날 문구 최신모음

정보&핫이슈

by 봉구의 일상 2020. 5. 1. 19:39

본문

어버이날 문구 어버이날 문구 감사문구 정리 해드리겠습니다.

 

어버이날이 다가오면 많은 분들이 내 마음을 부모님께 전달을 해드리기 위해 알아보게됩니다.
저도 마찬가지로 매번 어버이날 문구 검색도 해보고 제가 직접 써보기도 하는데요. 그만큼 부모님께 나의 진심어린 마음을 전달하기가 쉽지 않다는거겠죠.


그래서 제가 직접 찾아보고 선별한 어버이날 문구를 정리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버이날은 법정공휴일인만큼 모르는사람이 없고 거의 대다수의 사람들이 챙기는 날이죠.

요즘은 독립해서 타지에서 생활하는 자식들이 많기때문에 고향에 계신 부모님께 어버이날 문구를 SNS나 문자로 전달하는 경우가 많다고합니다.

남들과 똑같은 어버이날 문구 보다는 특별한 문구를 찾기 마련이죠.

 

그럼 어버이날 문구 정리내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어버이날 문구 기본문구

부모님 키워주셔서 고마워요.
늘 건강하시고, 사랑합니다.


낳아주시고, 키워주셔서 고맙습니다.
사랑해요!


쑥스러운 마음에 자주 표현 못한 것 같습니다.
부모님 사랑합니다.


부모님이 주신 사랑. 너무 감사합니다.
이제 제가 돌려드릴게요. 사랑해요.


늘 당연한듯 받기만 했습니다.
아낌없이 주신 사랑 너무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부모님.


아빠,엄마 자식으로 태어나서 행복해요.
사랑합니다!


세상에서 최고로 사랑해요.
건강하게 키워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다시 태어나도 아빠,엄마 자식으로 태어나고 싶어요!
사랑합니다!

 

 

 

 

어버이날 문구 최신문구

엄마,아빠 내 최애인거 알지?
앞으로도 옆에서 최애자리 지켜줘!


부모님 키워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제 돈 버니까 고기 사드릴게요!


 엄마,아빠 나 키운다고 돈많이 썼지?
이제 내가 다 갚아줄게!


부모님 덕분에 사람구실합니다.
꼭 보답드리고 싶습니다.
뭐가지고 싶으세요?


부모님 저키우신다고 두분이서 데이트도 못하셨죠?
저는 건강하게 잘컸으니 이번에 제가 여행보내드릴게요.
키워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부모님이 주신 사랑덕분에
제가 살이쪘어요.
이제 이살 돌려드릴게요


작년 SNS에 많이 떠돌았던 글들이죠.
부모님과 친하게 평소에 지냈다면 어버이날 문구 저렇게 써보는것도 좋아보이네요~

이것으로 어버이날 문구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게시물이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에 하트♥공감 버튼을 눌러주시면 많은 힘이 됩니다!
해당 게시물 내용에 수정이 필요하거나 도움이 필요하신분은 댓글 남겨주시면 참고하겠습니다!

 

 

 

'정보&핫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성 산불 원인 총정리  (13) 2020.05.02
삼시세끼 죽굴도  (6) 2020.05.01
어린이날 선물 추천 총정리  (3) 2020.05.01
근로자의 날 휴무 총정리  (3) 2020.05.01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총정리  (5) 2020.04.3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