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부의 세계 원작 총정리

정보&핫이슈

by 봉구의 일상 2020. 5. 3. 21:27

본문

 

부부의 세계

부부의 세계 원작
최근 젊은 세대부터 아줌마, 아저씨 할 것 없이 많이 빠진 화제의 드라마 "부부의 세계"가 원작이 따로 있는거 알고 계신가요?
부부의 세계가 히트를 치면서 동시에 부부의 세계 원작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아래에 나올 내용이 앞으로 부부의 세계를 보시는데에 스포일러가 될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저는 그런거 신경을 쓰지 않아서 부부의 세계 원작도 봤습니다.

 

부부의 세계 원작

부부의 세계는 김희애, 박해준 주연의 드라마 입니다.
시청률도 정말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그만큼 재미있게 구성이 되어있다는거겠죠?
공중파도 아닌 지상파가 시청률 24.3%라니 정말 대 기록이네요.
부부의 세계가 초반 1~6화는 19금 심의를 받기도 했습니다.
그만큼 자극적이기때문에 시청자들이 찾아서 보게되지않았을까 싶네요.
특히나, 최근 김희애씨의 작품이 많이 나오지 않았는데 이번 부부의 세계로 컴백하게되어서 더욱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부부의 세계가 얼마나 인기가 많은지 "부부의 세계 인물관계도" 까지 따로 제작할 정도라고 하네요.


그럼 이어서 부부의 세계 원작이 어떤것인지 알아보겠습니다.

 

 

부부의 세계 원작

부부의 세계 원작영국 BBC의 "닥터 포스터" 입니다.
닥터 포스터는 2015년에 시즌 1, 2017년에 시즌2 이렇게 각각 5부작씩 총 10부작으로 마무리를 지었습니다.
그에 반해 부부의 세계는 총 16부작으로 제작이 된다고 합니다.
그만큼 부부의 세계 원작에 다른 요소들이 추가가 된다는 이야기겠네요. 아마 한국인들의 성향에 맞게 조금씩 변형되거나 추가가 되었을거라고 예상합니다.
부부의 세계 원작인 닥터 포스트도 인기가 정말 많았다고 합니다.

해외 드라마가 다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부부의 세계 원작인 닥터포스트는 주인공에게 초점이 맞춰져있다면, 부부의 세계는 주인공 뿐만아니라 주변 인물들의 이야기도 중점적으로 양이 방대해진다는걸 느낄 수 있습니다.
부부의 세계와 부부의 세계 원작을 비교해보면 등장인물 캐릭터의 성격은 흡사하지만, 연기하는 배우의 연기에 따라 스토리흐름과 분위기가 차이가 난다는걸 알 수 있습니다.
저도 보면서 아 이부분! 그장면이네! 하다가도 아? 아닌가? 라고 느낀 부분이 상당히 많습니다.
그만큼 재밌게 흥미진진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부부의 세계 원작 줄거리

부부의 세계가 아직 완결이 난 상태가 아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부부의 세계 줄거리를 많이 찾고 있습니다.
저처럼 뒷 내용이 궁금해서 잠이 안오시는 시청자 분들이 많으신가봐요.
저도 솔직히 엄청 궁금해서 검색하다보니 부부의 세계 원작이 있어서 원작을 정주행 해버린 케이스죠.
줄거리를 제가 스포일러 해버리긴 조금 그래서 등장인물만 간단히 정리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외국 드라마이다보니 누가 누군지 헷갈리더라구요. 저도 한참 비교하다가 이해 했어요.

 

 

부부의 세계 인물관계도

부부의 세계가 인기가 많다보니 부부의 세계 인물관계도까지 따로 제작되어서 인터넷에서 많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부부의 세계 인물관계도가 어떻게 되는지 아래에 이미지 첨부하겠습니다.
솔직히 부부의 세계 인물관계도를 봐도 저는 그래도 헷갈리더라구요.

 
 

부부의 세계 원작 총정리

부부의 세계를 보시다가 뒷내용이 궁금하시다면 부부의 세계 원작을 정주행 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부부의 세계만큼이나 부부의 세계 원작도 재미있게 보실 수 있으실겁니다. 제가 그래요.
보시면서 원작과 다른점이 어떤부분인지 이런걸 캐치하시면서 보시면 더욱 볼거리가 풍부해지더라구요.
저는 부부의 세계 1화,2화 보고 부부의 세계 원작 1화보고 이런식으로 하다보니 대충 진도가 비슷하더라구요.
보시다가 아!! 이장면!!! 그장면이네!! 하다가도 뭔가 음.. 다른가? 느끼는 부분이 있습니다.
부부의 세계 스포일러가 될까봐 자세히는 말씀 못드리지만 보시면 아실거에요~


차이점은 배우의 연기력이더라구요. 정말 부부의 세계 배우분들 연기 엄청 잘하시더라구요.
꼭 기회되시면 부부의 세계 보셨으면 좋겠어요.

 

이상으로 부부의 세계 원작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기회가 되신다면 꼭 부부의 세계 보시길 추천드려요

게시물이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에 하트♥공감 버튼을 눌러주시면 많은 힘이 됩니다!
해당 게시물 내용에 수정이 필요하거나 도움이 필요하신분은 댓글 남겨주시면 참고하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