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빛과진리교회 인분먹인교회

정보&핫이슈

by 봉구의 일상 2020. 5. 6. 09:35

본문

빛과진리교회를 처음 듣는 분들이 많을겁니다.
하지만 요즘 비인륜적인 사건으로 인해 언론에서 뜨겁습니다.
어떤 행동을 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의. 상당히 말이 안되는 행동이고 엽기적인 답변이라 황당하실 수 있습니다.


 

빛과진리교회 인분사건이라 불리는 이번 논란거리는 약 20여명의 신도들이 기자회견을 하면서 온 세상에 드러나게 되었습니다. 신도들에게 신앙관련의 훈련이라며 말도 안되는 엽기적인 행위들을 강압적으로 강요하였습니다.
인분을 먹인다던지 매질을 한다던지 인분을 먹고있는 모습을 인증샷찍어서 보내게 한다던지 정말 말도 안되는 사건입니다.

 

빛과진리교회는 1995년에 설립이 되었으며, 현재 약 2000명의 신도가 등록되어있습니다.
일부 몇몇의 신도는 숙소를 잡고 단체 생활을 한다는걸 인글 주민들의 목격담도 있었습니다.

 

그만큼 세뇌가 심한것인지 알아볼 필요가 있겠네요.

 

빛과진리교회 입장문을 보면 교회를 아끼고 헌신했던 분들이 이러한 일을 겪어서 안타깝다고하는데
말과 행동이 상당히 다른걸 알 수 있습니다.

 

 

빛과진리교회의 이러한 말도 안되는 사건으로 인해 경찰이 추가적으로 수사에 들어갔다는 내용이 뉴스에 보도되었네요.
이번 사건으로 인해 청원까지 등장했습니다.
비 이성적인 리더쉽 훈련(인분섭취,구타참기,불가마훈련,육체적 한계를 경험하는 엽기적인 훈련)등 사바바울의 고난을 겪어보는 훈련 이라는 명목이라는데 웃기네요.

 


이러한 훈련으로 인해서 2명의 여성신도는 뇌출혈로 인해 병원에서 치료를 하고있습니다.
당장 이런 비 인륜적인 훈련을 막아야합니다.
아래 고린도 후서 6장 훈련 최종 평가서를 보시면 헛웃음이 나올겁니다.

 

 

 

그리고 목사가 신이 아니라고 생각하거나 행동하면 징계를 주거나 쫒아 내기도 한다고하네요.
그래서 거의 신 적인 존재로 목사는 군림했다고 신도들은 증언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기를 바닥에 던져주면 그걸 받아 먹기도 했다고합니다.
진짜 보면서도 너무 얼척이 없는 사건입니다.

 

빛과진리교회 인분사건은 우리가 관심을 가져야 앞으로 사회에서 없어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꼭 잘 해결이 되어서 앞으론 이런사건이 더이상 일어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게시물이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에 하트♥공감 버튼을 눌러주시면 많은 힘이 됩니다!
해당 게시물 내용에 수정이 필요하거나 도움이 필요하신분은 댓글 남겨주시면 참고하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