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상자이엘 주가, 오상헬스케어 주가 급등 총정리

정보&핫이슈

by 봉구의 일상 2020. 4. 19. 20:03

본문

오상자이엘 주가 급등 총정리

 

오상자이엘 주가 폭등 예상

오상자이엘 주식이 왜 지금 인기가 많은지 정리해보았다.
오상자이엘 자회사인 오상헬스케어가 대한민국 최초로 미국식품의약국(FDA)에서 코로나19 진단키트의 긴급사용승인을 획득했다는 소식이 기사로 전해지고있다.
이미 수많은 기업들이 FDA승인을 받기 위해 노력했지만, 아직 성과는 없었기에,
이번 오상자이엘 자회사의 오상헬스케어가 이뤄낸 성과는 더욱 값지게 느껴진다.
그만큼 오상자이엘 주가는 내일 장이 열리면 엄청난 수직 상승이 예상된다고 전문가들은 말하고 있다.

 

오상자이엘 주가

 

오상헬스케어 진단키트

오상자이엘의 자회사인 오상헬스케어에서는 이미 러시아에 진단키트를 수출한 이력이 있는 믿을 만한 기업입니다.
그 외에도 아르헨티아, 브라질, 불가리아 등으로 많은 나라에 진단키트를 수출하고 있는 기업이기도 합니다.
덕분에 이번 미국식품의약국(FDA) 승인에 의해서 내일 장이 열리면 오상자이엘 주가는 폭등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오상자이엘 대표

 

 

오상자이엘 주가가 오른다는 전문가들의 견해

오상헬스케어는 이미 미연방재난방재청(FEMA)외에도 미국시장 진출에 필요한 준비와 판매를 위한 협의를 착수하였습니다.
미국내외로 여러 채널들과 대규모 수출계약을 위해서 준비중이기도 합니다.
이번 FDA 승인으로 인해 다른 유럽국가들과 중동,남미 등 세계 각국에서 러브콜이 쏟아질것을 대비하여,
진단키드 공급에 무리가 없도록 충분한 생산 능력을 갖추고, 추가적으로 확충하고 있다고 합니다.

 

 

오상자이엘 주가

 


오상헬스케어의 진단키트 제품

4월 18일 브라질에 진단키트 57만4천개를 실은 항공기가 도착했다.
실은 브라질과 약속한 물량 130만개를 채우기 위해 2차로 보낸 양이라고 한다.
1차로 이미 72만6천개의 진단키트를 수출하였고, 18일에 나머지 할당량을 지급하여 130만개를 채웠다.

오상헬스케어의 진단키트로 인해 브라질 코로나19 검사 대기자는 지난주 1만 7천명정도 였으나, 지금은 9500명대로 검사 대기자가 상당히 빠른속도로 줄어들고 있다고 브라질은 밝혔다.

 

 

 

오상헬스케어 주가

 

오상자이엘 주가와 국내 입지

이번에 오상자이엘의 자회사 오상헬스케어의 진단키트가 FAD EUA를 획득함으로써,
전세계가 집중하는 기업이 되었고, 덕분에 한국이라는 나라가 더욱 위상을 펼치게 되었습니다.
대한민국 국민으로써 너무 자랑스럽고 대단합니다.

오상자이엘의 자회사 오상헬스케어가 FDA승인을 받기위한 행적을 한번 정리해보았습니다.
2월 26일 코로나19 진단키트 수출을 위한 유럽인증(CE)를 획득함.
3월 초 미국 FDA에 EUA(긴급수출허가) 신청후 대기
3월 18일 미국식약처로부터 오상헬스케어 진단키트 수출 허가 획득함.
4월 18일 한달만에 EUA 공식 승인 획득.

 

 

 

오상자이엘 자회사 오상헬스케어는 왜 EUA를 받으려 하였는지?

많은 분들이 의문을 가지고 질문하는 내용입니다.
그 해답은 FDA의 EUA가이드를 보면 답이 나와있습니다.
EUA가이드에 home testing은 인정하지 않는다. 라고 기재되어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오상헬스케어는 미국에 있는 캘리포니아주립대학교에서 임상테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미국FDA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해 수입품목에 대한 규제를 대폭 낮추었습니다.
그래서 기존보다 훨씬 수출하기가 수월해졌고, 그조건으로는 3가지가있는데 그중 한가지만 만족시키면됩니다.
1.EUA허가
2.Lab 자체 개발
3.주 정부의 개별 승인

이중 오상헬스케어는 EUA허가를 받았기때문에 미국으로 진단키트를 유통 할 수 있게됩니다.

 

 

 


앞으로 오상자이엘 주가 및 오상헬스케어 주가 총정리

비슷한 기업들의 코로나 사례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내일 장이 열리게되면 대략적인 그림은 이미 다들 머릿속에 그려지실겁니다.
주식이다보니 블로그를 통해 선불리 해라 마라 말씀드리긴 어려운점이 있으니,
본인들이 찾은 정보를 통해서 행동하시면 될 듯합니다.

 

이상으로 오상자이엘 주가, 오상헬스케어 주가 총정리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오상자이엘 화이팅! 오상자이엘 주가 화이팅!

 

게시물이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에 하트♥공감 버튼을 눌러주시면 많은 힘이 됩니다!
해당 게시물 내용에 수정이 필요하거나 도움이 필요하신분은 댓글 남겨주시면 참고하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