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마무 '솔라 삭발' 실검 1등 장악

정보&핫이슈

by 봉구의 일상 2020. 4. 17. 13:29

본문

솔라 삭발

 

걸그룹 마마무 '솔라 삭발'

대한민국 대표 걸그룹 마마무의 솔라가 삭발을 했다는 기사가 실검을 장악했다.

솔라는 4월 23일 SPIT IT OUT을 첫 솔로 앨범으로 발표한다고 밝혔습니다.

솔라 솔로 앨범 표지

솔라 삭발 소식으로 팬들의 반응은 대단했습니다.

마마무로 데뷔 한지 6년만에 첫 솔로 앨범을 발표한 솔라는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다고 소속사 입장과 함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지금까지의 솔라와는 다른 느낌으로 팬들의 반응은 뜨거웠습니다.

"솔라 삭발해도 여전히 이쁘다"

"솔라 삭발 신의한수다"

등등 호평이 이어졌습니다.

 

솔라 삭발전 사진

지금까지의 마마무 솔라와는 다른 이미지로 솔라가 자신의 첫 싱글 앨범 발매를 앞두고 삭발 티저를 공개하여 강렬한 임팩트를 팬들에게 안겨준 것 같습니다.

발표한 티저 이미지는 베일에 쌓인 우아하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의 미모의 여신같은 느낌이네요.

 

솔라 티저

솔라는 평소 자신만의 색으로 패션을 소화 하기도 했으며,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한 작가,작곡 실력으로 인정을 받기도 했습니다. 다재다능한 솔라는 Yellow Flower 에 첫 자작곡 별바람꽃태양을 작사작곡한 이력도 보유하고있습니다.

 

 

 

유튜브 솔라시도

또한 유튜브채널 솔라시도를 개설하여, 팬들에게 평상시 자기의 모습을 나타내 많은 사랑을 받고있습니다.

해당 유튜브에는 수많은 커버 영상과 현재 실검을 장악중인 솔라삭발이 나온 솔로앨범 준비하는 과정의 영상도 공개되어 있습니다.

 

 

유튜브 솔라시도 솔로앨범 영상

유튜브를 통해 솔로앨범에 관련된 비하인드스토리를 공개하였는데, 찍어놓은 데이터를 약 180GB나 날렸다고 하네요..

열심히 했을텐데 팬으로써 너무 마음이 아프네요.

 

 

솔라 삭발 과정이 유튜브 솔라시도채널에는 아직 올라와있지는 않지만, 마지막 구간에 Coming Up Next 자막과 함께 의미심장한 부분은 남겨놓았네요.

실제로 삭발을 한것인지 아닌지는 좀 더 지켜보아야 할 것 같습니다.

 

솔라 삭발이 실검 장악 할만하네요. 앞으로 마마무 솔라의 활발한 활동이 기대 됩니다.

 

 

게시물이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에 하트♥공감 버튼을 눌러주시면 많은 힘이 됩니다!
해당 게시물 내용에 수정이 필요하거나 도움이 필요하신분은 댓글 남겨주시면 참고하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